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도안동 이런날 케이크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런날 케이크 솔직 후기

화-토 11:00-19:00
월 & 일요일 정기 휴무

 

동생이 기념일에 이런날 케이크에서 도시락 케이크 맞춤 주문하고 싶다고 해서 주문하기 전에 케이크 맛 괜찮은지 직접 다녀왔어요. 마침 이런날 케이크 인스타에서 점심 12시부터 2시까지 디저트데이 이벤트로 10프로씩 할인한다고 해서 후다닥 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6201688

 

이런날케이크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6-3 1층 (원신흥동 546-1)

place.map.kakao.com

위치는 도안고 맞은편 골목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크진 않지만 케이크를 디저트 삼아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케이크 포장이랑 픽업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비주얼 미쳤죠...!!!!

대전 정말 좁은데 이런날 케이크 인스타 팔로워 수도 많고 원데이 클래스도 빨리 마감되더라고요. 인스타에서 사진 봤을 때도 비주얼 장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가서 비주얼 보자마자 너어어어무 맛있어 보여서 원래 하나만 사 오려다가 질렀습니다.

 

단호박파이, 베리베리 케이크랑 레몬우유케이크를 샀어요!

 

쿠키도 맛있어 보였는데 케이크를 생각보다 많이 사게 돼서 케이크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시 와서 사야지하고 충동 지름 간신히 참았어요... 디저트류 모두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더 사기엔 부담스러웠거든요.

 

집에 와서 먹어보니 케이크랑 단호박 파이 모두 생각보다 달았어요. 단 거 좋아하는데도 먹으면서 계속 아메리카노가 생각났어요. 맛없다는 뜻은 절대절대 아닙니다. 먹어보고 맛있어서 그 뒤에 도시락 케이크 주문했어요!

 

케이크 빵은 촉촉하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요. 단 편이라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호박 파이는 단호박 맛이 조금 더 강하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어떤 재료를 대표적으로 이용해서 만들었을 때 그 재료의 특유의 맛이 잘 느껴지는 것을 더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도 좋고 비주얼도 합격이라 동생이랑 나중에 꼭 이런날 케이크에서 원데이 클래스 신청해서 들어보기로 했어요! 신청 성공해서 수강하게 되면 또 한 번 포스팅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