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전 은행동 오늘의 온도 카페 후기

오늘의 온도 카페 후기

사실 다녀온 지 조금 됐는데 귀찮아서 못 쓰고 있던... 오늘의 온도 카페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동생 기다리면서 커피 마시면서 ppt나 만들어야겠다 하고 찾아간 카페인데요. 인테리어 느낌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카메라에 많이 담아왔답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7번 출구에서 나와 오른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에 링크 달아놓을게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생각보다 오픈 시간이 늦네요.

https://place.map.kakao.com/1836796319

 

오늘의온도

대전 중구 대종로505번길 27 1층 (선화동 57)

place.map.kakao.com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 이런 따뜻한 느낌의 카페를 좋아해요. 거울 앞이 포토존인가 사람들이 저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뉴판도 그냥 손글씨로 쓰신 것 같은데 이것마저도 취향저격...! 단 하나 취향저격을 하지 못한 건 가격이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아메리카노가 4500원이여..? 제가 분명 커피 사진 찍어놨었는데 어디 갔나 못 찾겠네요. 4500원인데 정말 양도 적어서 정말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이 카페를 검색해보면 가장 많이 나오는 사진이 이 메뉴였어요! 전 당시에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라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계산대 앞에서 저걸 보며 고민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 안에 에어컨 빵빵 틀어져있어서 들어갈 땐 좋았지만 나올 때 재채기하면서 나왔네요ㅋㅋㅋ그리고 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안에 손님이 꽉 차 있는 게 아니었는데도 사람들 대화 소리가 많이 울렸어요. 

인테리어는 정말 제 스타일이었지만 가격이랑 양 커피 맛이 이를 앞서기 때문에 "분위기가 최고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볼만한 카페지만 그게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고 싶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