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용문동 동방커피 애정하는 사람의 찐 후기

용문동 동방커피 찐 후기

동방커피를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매번 내돈내산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크림라떼가 시그니처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1시 
주차장이 있어 주차 가능하지만 주차 가능 대수가 2대로 꽉 차 있으면 주변에 주차하긴 힘듭니다.
주소 : 대전 서구 용문로 41-26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지만 인테리어 촌스러움 하나도 느껴지지 않고 따뜻함이 묻어 나오게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동방커피 특유의 향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크림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지만 일반 커피와 밀크티, 차도 있고 디저트도 있어요. 메뉴판에 있는 "덕분에 먹고삽니다." 저 한 마디가 항상 왜인진 모르겠지만 마음 따뜻해지더라고요. 전 동방커피를 애정 하는 사람으로서 "이 커피 한 잔 덕분에 힐링합니다." 테이크 아웃은 잔 당 1000원씩 할인해 주시고 쿠폰도 잔 당 하나씩 찍어주세요! 대신 병음료와 디저트는 제외라고 하네요. 전 이미 쿠폰 10잔 찍고 무료로 한 잔도 마셨습니다!

 

흑임자크림라떼와 미숫가루크림라떼
바닐라크림라떼
스카치버터크림라떼

제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닐라크림, 스카치버터크림, 흑임자크림라떼입니다. 셋 다 위에는 꾸덕꾸덕한 크림이 두껍게 있고 아래는 느끼한 크림맛을 잡아줄 커피가 있어요. 스카치버터크림은 바닐라크림보다 조금 더 느끼하고, 더 달아요. 그래서 전 당이 확 떨어져서 무진장 단 맛이 끌릴 땐 스카치버터크림을 마시고 그 외엔 바닐라크림을 더 찾아요. 흑임자라떼는 꼬순 흑임자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호'일 것 같아요. 제 기준 제가 마셔 본 흑임자 라떼 중 가장 맛있어요!

 

주차가 조금 아쉽다는 점 외에는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림라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쯤 가보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