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맛집 탐방

둔산동 상무초밥 분위기 맛 가성비까지 다 잡은 맛집

둔산동 상무초밥 솔직 후기

그동안 너무 바빴어서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네요..

아르바이트 끝나고  저번에 방문했다가 반하고 왔던 둔산동 상무초밥을 다녀왔어요!

 

https://place.map.kakao.com/983349043

 

상무초밥 둔산직영점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6 다송빌딩 1층 (둔산동 1002)

place.map.kakao.com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면 다 체온 체크하고 개인정보 적잖아요. 여기도 비대면으로 온도 측정하고 이름이랑 연락처 적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들어가시면 처음엔 인테리어랑 분위기 때문에 한번 반합니다ㅎㅎ 식기류랑 전등 등등 하나하나 신경쓴게 티가 나요.

 

메뉴판은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때문에 엄~청 비쌀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모듬초밥세트가 11000원!!!

저는 두 명이서 가서 모듬초밥세트(10p)랑 간장새우초밥이랑 가츠오 우동을 시켰어요. 일 끝나고 먹는 거라 그런지 진짜 배고파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네요.

 

초밥 시키면 기본 반찬으로 김치랑 토마토 양파 메밀소바, 장국이 나와요! 다 괜찮은데 토마토는.. 정말 별로였어요.

 

메인 메뉴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맛있었던 건 연어초밥이었고 우동도 면에서 밀가루 맛이 강하게 나는 게 아니라 면이랑 국물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여기는 와사비가 정말 강해서 정말 코끝이 아릴정도로 톡 쏴요. 근데 전 그냥 초밥 안에 들어있는 와사비 안 빼고 그냥 먹었어요ㅋㅋㅋㅋ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서 배달 주문도 가능하대요! 처음 여기 추천해준 언니가 배달로 처음 먹었는데 너무 깔끔하게 배달돼서 오고 맛있어서 추천해준다고 했었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밥 먹는 게 꺼려지시는 분들은 배달로 시켜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