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맛집 탐방

대전 또또 찹쌀 도나스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대전 또또 찹쌀 도나스 후기

다이어트도 잊은 채 요즘 제일 많이 찾는 또또 찹쌀 도나스를 소개해보려해요. 제가 유학생활할 때 꼭 한 번쯤 생각나는 게 있는데 그중 하나가 찹쌀 도너츠에요! 중국에는 한국식 찹쌀 도너츠를 안 파니까 꼭 한국 오면 잔뜩 먹고 가거든요. 유성에 오래된 찹쌀 도너츠 맛집이 있다길래 일부러 차 타고 가서 먹었는데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들도 너무 좋아해서 이주 동안 3번 먹은 거.. 실화...?

엄마한테 처음에 이 집 가보자고 했을 때 저한테 입맛 진짜 촌스럽다고 하시더니 저보다 엄마가 더 맛있어하셔서ㅋㅋㅋㅋ덕분에 요즘 자주 먹고 있네요.

 

또또 찹쌀 도나스는 유성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옆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에 링크 달아놓을게요!

골목이 좁아서 운전 잘하시는 분들만 차 타고 들어가시길... 그렇지 않다면 주변에 차 대놓고 걸어서 사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place.map.kakao.com/24245336

 

또또찹쌀도나스

대전 유성구 계룡로 41-5 (봉명동 561-18)

place.map.kakao.com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 땐 도너츠가 앞에 진열되어있던데 최근 세 번 방문했을 때 모두 앞에 진열해놓지 않으시더라고요! 밖에서 주문하시면 안에서 포장해서 주신답니다. 

여기가 워낙 유명해서 그런가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꽈배기가 없었어요. 혹시 모르니 꼭 전화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왕이면 미리 예약 주문하시는 것이 헛걸음을 피하는 길! 전화드리면 도너츠 나오는 시간을 알려주시던데 미리 예약 주문 안 하셨으면 이왕이면 그 시간 맞춰서 가시길 바라요. 조금 시간 돼서 기름 빠진 도너츠보다 방금 막 나온 도너츠가 훨씬 맛있잖아요~

 

찹쌀 도너츠랑 꽈배기 모두한 개에 1000원입니다. 포장은 그냥 봉지에 담아주시는 게 아니라 이렇게 박스에 담아주세요!

 

처음에 한개에 천 원이라길래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집 와서 상자 열어보고 천원인 이유가 있구나라고 생각했어요. 크기가 엄청 크죠! 안에 팥 앙금도 많이 들어있고 적당히 답니다. 전 찹쌀 도너츠보다 꽈배기가 더 맛있었어요. 겉바속촉 그 자체...!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모든 찹쌀 도너츠가 그렇겠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딱딱해져서 먹기 힘들어요. 꼭 구매하신 날안에 드세요. 찹쌀 도너츠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가보세요 두 번 가세요 아니 세 번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