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전 레터링케이크 크리밋 추천해요 (루피케이크)

갈마동 크리밋
레터링케이크 주문 후기


인스타에서 루피 케이크를 보고 

이걸로 무조건 해야겠다며 주문했다.

처음 주문해보고 리뷰도 많지 않아서

사실 걱정이 많았던 곳인데

너어어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긴다!

 

인스타에 creamit_cake라고 치면

여러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인스타에 카카오톡 링크가 있는데

그거 타고 들어가면 Q&A는 물론

주문까지 가능하다.

 

사장님 답장 속도가 정말 빠르셔서

이 부분도 정말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굳굳!

 

 

블루베리콩포트를 직접 만든다고 하셔서

그걸로 하고 싶었는데..

하프 케이크는 안 된다고 하셨다

다음에 주문할 땐 되는 걸로 해서 먹어보고 싶다

 

케이크 맛도 정말 맛있어서

가족들이 다 앞으로 케이크 맞춤할 거면 여기서 하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크림보다 빵이 많은 걸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랬고 크림이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갈마동 근처에 사는 사람들 

여기 트라이해 보시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