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스콘이랑 밀크티 맛집 찾는다면 갈마동 달방구커피로

갈마동 달방구 커피

달방구 커피 영업시간 
평일 12:00 - 21:00 / 토요일 10:00 - 19:00 / 일요일 정기휴무

갈마동에서 고기를 먹고 카페를 가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스콘&밀크티 맛집인 달방구 커피! 

요즘 핫한 둔산여고랑 둔산중 근처 갈마동이 아니라 괴정동 근처 갈마동에 위치해 있어서 핫플이라기 보다는 동네 맛집인 것 같았다. 실제로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의문이 들 정도로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었다.

 

주차공간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골목에 눈치껏 주차해야한다

엔틱스러우면서 달방구라는 가게 이름과 가게 안에 보이는 이모티콘 때문인지 귀여움도 가득한 카페다. 동네 카페 감성이 물씬 난다!

사장님 취향이 가득한 공간인 것 같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책도 있어서 사람이 많지 않다면 책 읽기에도 딱 좋은 곳이다.

내부 공간은 크지 않다. 몇 번 다녀온 결과 테이크아웃해 가는 손님이 꽤 많아서 한 번도 자리가 없었던 적은 없다.

 

달방구 커피는 스콘이랑 밀크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스콘만 사러 오시는 손님도 많았고, 스콘이랑 밀크티가 꽤 잘 어울려서 와서 먹을 때 이렇게 같이 먹는 걸 추천한다! 동네 카페이긴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다.

 

 

커피도 프릳츠 올드독 원두를 써서 그런지 커피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다. 그래도 믿고 마시는 프릳츠! 스콘 종류도 굉장히 많고, 마실 것도 커피 외에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다.

 

달방구커피 스콘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일반 스콘이나 잼 종류 스콘으로 맛보는 걸 추천한다고 하셨다. 사실 스콘 맛집이라 종류 상관없이 잘 나가는 것 같았다.

 

처음 갔을 땐  딸기잼 스콘이랑 밀크티, 아메리카노를 시켜봤다! 밀크티는 적당히 달면서 레몬맛? 이 조금 나는 특이한 맛이었다. 맛이쪙!!!

스콘은 겉은 굉장히 바삭하고 안은 너무 퍽퍽하지 않은 빵 느낌이 강했다! 스콘도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다

대만족하고 온 달방구 커피.. 요즘 자주 가는 곳인데 스콘 전 메뉴 먹어보는 게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