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궁동 디저트카페 이츠올라잇

궁동 이츠올라잇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2시~22시
매월 1,3,5번째 일요일 휴일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카페라 꼭 한 번 가고 싶었던

궁동에 위치한 이츠올라잇 디저트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따뜻한 느낌으로

정말 예쁘게 꾸며놓으셨다.

포스터마저 신경 쓴 거 느껴짐!

 

규모가 작아 보였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좌석이 꽤 있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디저트를 엔틱 소품에 정갈하게 진열해놔서 그런지

다 먹어보고 싶었다.

진짜 하나만 고르기 힘들었다:(

 

이츠올라잇 메뉴판

음료 종류는 많지 않았다.

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밤이라 에이드 종류를 픽했다.

시즌 에이드인 메리베리 에이드로

베리 종류 세 가지가 섞여있는 에이드였다.

 

이츠올라잇이 충남대 총학생회 협력업체라

충대 학생인 거 인증하면 할인해주는 것 같았다.

내 테이블에 있던 소품인데

이거 정말 굿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음

 

베리에이드랑 휘낭시에 둘 다 정말 맛있었다!

디저트 많이 못 사온 게 한이었는데...

조만간 다시 가서 커피랑 같이 먹어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