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스터디/중국드라마

너만좋아해:아지희환니 我只喜欢你 2화 대본공유

 

 

아지희환니로 보낸 나의 목요일.. 오늘도 열심히 시청하고 열심히 대본 정리해보고 열심히 공부했다:)

 

이번화는 첫장면부터 제대로 뿜었다. 챠오이의 빙구미는 정말..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뜬끔없이 사극말투 넘나 귀여웠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남자친구에게 써보겠다고 다짐했지만..과연.. )

 

내용이 살짝 고구마 삘이 날 것 같은 예상은 들지만 아직까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 끝까지 정주행 할 생각이다. 

 

영상은 유튜브에 我只喜欢你라고 치시면 “華策FUN國際|HUACE GLOBAL FUN”라는 유튜버가 올려놓으신 거 보실 수 있어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십몇화까지는 한국어 자막이 제공됐는데 그 뒤로는 안되더라구요.

중국어를 배우는 분이시라면 중국어 자막만으로 보실 수 있겠지만 혹시 아니라면 다른곳에서 보는걸 추천드려요:)

영상 링크 공유해서 가져오고 싶지만 저작권 문제가 될 수도 있을까싶어 그냥 정보만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도 필요한 분이 계실까봐 아지희환니 2화 대본 공유합니다.

제가 그냥 공부하려고 직접 정리한거라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있다면 양해 부탁드려요!

비밀번호는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대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我只喜欢你 第二集.docx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