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맛집 탐방

대전 더외식 샤브뷔페 솔직 리뷰와 장단점

 

 

더외식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말 11:00 - 22:00 공휴일.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지인이 가성비 좋다고 추천해준 대전 가수원동의 '더외식'을 다녀왔다.

대전에서 유명한 뷔페는 대부분 성인 3만 5천원~4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다. 

우리 가족은 다 입이 짧아서 뷔페가서 1인당 저 돈을 주고 가는게 매번 아까웠다.

 

 

더외식 가격표

 

2만원 대에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 2월 한달동안 10% 할인에 끌려 기대를 하고 갔다.

샤브샤브 뷔페지만 샤브샤브만 있는건 아니고 중식, 한식, 양식, 디저트등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테이블에 샤브샤브용 냄비와 육수는 미리 준비되어있고 나머지 야채랑 고기 소스는 가져다 먹어야한다!

안그래도 조금 늦게 갔는데 다 먹고나서 사진을 찍었더니 영업 끝날때쯤이라 음식이 많이 없었다ㅜㅜ

내가 먹을땐 고기는 꽉꽉 채워져 있었고 고기맛도 괜찮았다. 

중국에서 훠궈 먹을때 중국식 당면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샤브용 야채 옆칸에 떡볶이 재료에 있는

당면을 가져다 넣으라는 떡볶이엔 안 넣고 샤브샤브에 넣었다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는 각 재료가 신선한건 물론이고, 육수 맛이 좋아야 맛있는 샤브샤브라고 생각하는데

샤브뷔페라고 하면서...정작 샤브샤브는 별로였다.

맛있었으면 괜찮았을텐데...테이블이 작은데 샤브용 냄비가 차지하는 공간이 꽤 커서 

다른거 먹을때 불편했다. 

 

 

 

정말 이것보다 훨씬 많은 음식이 있었는데...다 못찍은게 너무 아쉽다.

샤브샤브 외 다른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음식 양도 많았고 음식 맛도 괜찮았다.

정말 샤브 외 다른 음식 중 맛없는건 하나도 없었다.

 

특이하게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공주 밤 막걸리도 있었고, 저녁 타임에 직원분이 피아노도 쳐주신다.

아이들 노는 키즈룸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했다. 주차권도 2시간으로 발급해주셔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다만 남자 화장실은 뷔페 안에 있는데 여자 화장실은 입구 앞 바로 있는 엘리베이터 옆에 있어 조금 불편했다.

 

 

간단하게 정리한 더외식의 장단점

더보기

장점 : 가성비 굿굿, 샤브샤브 외 나머지 음식 맛 괜춘, 2월달 10%할인, 주차 2시간 무료, 키즈룸有, 음식 양 多, 깔끔

단점 : 메인인 샤브샤브가 별로, 여자 화장실 밖에 위치, 테이블이 좁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더외식 가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