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맛집 탐방

강남 구구당 멘보샤 & 홍콩파스타 맛집

강남 구구당

강남 구구당

영업시간: 11시 30분 ~ 21시 10분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20시 10분 라스트 오더

 

중국 음식이 먹고 싶던 찰나에

홍콩식 파스타와 멘보샤로 유명한 구구당에 다녀왔다.

 

 평일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갔더니

손님이 거의 없었다. 

덕분에 조용하고 여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다.

 

구구당 메뉴판
구구당 메뉴판
구구당 메뉴판
구구당 메뉴판

멘보샤 4pc (7500원)과 

홍콩 파스타 (17900원)을 시켰다.

나중에 양이 좀 부족해서 구구당 홍콩 토스트 (8천 원)도

추가로 시켰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전 빵으로

꽃빵 하나도 나왔는데 메뉴에 있는 튀긴 꽃빵은 아니고

그냥 꽃빵이었다.

 

멘보샤는 갓 튀겨서 나온 거라 겉바속촉 그 자체였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멘보샤가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홍콩 파스타가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었다

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다!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던

강남 맛집 구구당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