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일상 끄적

대전 이색데이트로 책과 향기 향수공방 추천

 

 

대전 향수 공방 책과 향기 방문 후기

대전이 그 유명한 노잼 도시 중 하나잖아요...? 대전 토박이인 저도 동감하는 부분이에요 (살기엔 정말 좋습니다!)

친구들 만날 때도, 데이트 할때도 항상 가던 곳만 가고 항상 하던 것만 해서 누군가를 만날때 항상 고민 고민... 이번에 남자친구랑 만날때도 같은 고민이었는데 뭔가 새롭게 해 볼 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가 향수 공방이 있다길래 예약하고 방문해봤어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했구요. 위치는 대전 은행동 지하상가 바로그집 분식집 맞은편에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398136069

책과향기

대전 중구 중앙로 지하 145 중앙로지하상가 C구역 다열 11호 (선화동 383)

place.map.kakao.com

 

 

 

매달 한 번 지하상가 정기휴무일 때 공방도 같이 쉬니까 가기 전에 꼭 정기휴무 날짜 확인하고 가세요!

가격은 네이버에 용량에 따라 15000원, 27000원, 35000원으로 나와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용량이랑 병 종류에 따라 6가지로 더 다양했어요. 병 선택하기 전에 각각의 장단점을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니 그거 듣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보시면 직접 시향 해서 베이스가 되는 향수를 고르고, 그 향수에 개인 취향에 맞게 오일과 색소를 골라 넣어 향수를 만들게 돼요. 시향을 여유롭게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근데 선택지가 너무 많으면 되려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아지죠! 그래서 이렇게 향수 종류별로 무슨 브랜드 타입인지 나와있고 이 뒤에는 그 향의 특징까지 적혀있어 그거 참고해서 시향 하니까 고르기 한결 편해지더라고요. 또 시향을 많이 하다 보면 코가 금방 마비돼요. 마비된 코를 진정시킬 수 있는 커피콩도 준비되어 있어서 센스 있다고 생각했답니다.

 

향수 만드는 과정 모두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다 도와주셔서 처음 해보는 분들도 부담 없이 체험해보실 수 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 취향대로 저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어서 즐겁게 체험하고 왔어요. 

한 번쯤 데이트 코스에 넣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